injun39: 맛있는거 먹으니까 기분 좋다!!! 엄청배불러!! お肉食べてしあわせ!!!!!! めっちゃお腹いっぱい!! . . #인준#배불러#고기#대국남아#injun #셀카#셀피#大国男児#데일리#dail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