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간만에 날씨 완전꿀….세차나 하까….물뿌리고..
ひさしぶりめっちゃいい天気…. 車あらおうかな..
.
.
#인준#대국남아#셀카#날씨#최고#大国男児

  1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