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라노랑아빠랑…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라도 운동안가면 아주낑낑낑…ㅋ お父さんとラノ…wwww 1日でもうんどうしにいかないとラノはなく..ww . . #도베르만#인준#아빠#라노#대형견#반려견#독스타그램#애견#dobermanpinscher#doberman#dog#dogstagr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