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날씨가 많이 풀렸다! 라노랑 산책하고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 あったかくなった! ラノとおさんぽするのにめっちゃいい天気 . . #반려견#대형견#도베르만#라노#35개월 #dog#doberman#dobermanpinscher #dogstagr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