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injun39: 사연없고 스토리없는 사람없다
나힘든거 나만알고 남은 모르는거다
스스로 긍정적으로 이겨나가야지 힘든소리 한다고 남이 내편되주는거 아니다
mikarin-master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naninina47-blog liked this
hyunchuul posted this

injun39: 사연없고 스토리없는 사람없다
나힘든거 나만알고 남은 모르는거다
스스로 긍정적으로 이겨나가야지 힘든소리 한다고 남이 내편되주는거 아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