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옛날사진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 또…ㅇ..똥…싸려다가 걸림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부끄러우면 귀가뒤로 훅 넘어가있네
この間とった写真はっけん…
ウンコ……するところを…ばれたね…ww
耳がうしろにさがっちゃったのを見たらはずかしいだろうね..www
#반려견#대형견#도베르만#라노#doberman#dobermanpinscher
#dog#dogstagram

  1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