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injun39: 라노에 산만한 등치에 사람들이 가끔 놀랄수는 있지만..^^따끔한 눈총도 받기도하고..!!!덩치만클뿐 다른 소형견들과 많이 다르지않아요..~^^ 애견을 보는 기준이 크기나 생김새가 기준이 되는건 아니니까요!!!!~^^
아무것도 하지않고 걸어가기만하는데
욕을 먹거나 눈치를 받을때는 가….~끔 섭섭하기도 하지만..항상 목줄하고 산책하고 배변봉투꼭 지참하고 3년동안 다니고 있답니다…!! 룰을 잘지키는 견주가 반려견의 얼굴이된다고생각합니다!
간단하고 사소하지만 지켜지지않으면 안돼는 것들을 잘 지킵시다!!!^^ 외모만 무서울뿐…사람에게 대하는 룰은 확실히 지키고있답니다!!^^ 반려견과 즐거운 애견생활하세요!
犬の大きさとかおだけを見てあるいてるだけで..
おさんぽするだけで
わるくちされるときがたまにあるけど、
きづつきます….😓
ルールをちゃんとまもるんだったら..小さい犬と大きい犬はそこまでかわらないです..^^
.
.
#대형견#반려견#대국남아#인준#도베르만
#doberman
#doberman_pinschers
#dobermanpinscher
keikochanfan liked this
2min4checkinguout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2min4checkinguout liked this mikarin-master liked this
mikarin-master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hyunchuul posted this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