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내가만든 눈사람에 관심보이지 말라고 라노야…
먹는거 아니다..
おれの雪ダルマにきょうみもつな…
食べものじゃないし….
.
.
#도베르만#반려견#애견#대형견
#doberman#doberman_pinschers
#dobermanpinsch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