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내가만든 눈사람에 관심보이지 말라고 라노야… 먹는거 아니다.. おれの雪ダルマにきょうみもつな… 食べものじゃないし…. . . #도베르만#반려견#애견#대형견 #doberman#doberman_pinschers #dobermanpinsch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