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몸이 으슬으슬한게…감기걸릴려고하나..
이불덮고있으면 덥고…안덮으면 춥고..
콘서트 까지는 이불꼭 덮어야지
かぜひいたかな….
ふとんのなかにはいったら、あついし、
でたら、寒いし..ww
ライブまでちゃんとふとんにはいらないと。笑
.
.
.
.
#대국남아#인준#라이브#셀카#데일리#일상#injun

  1. emo-chopsticks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  2. oneokraf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  3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