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눈이 엄청 피로하다…….!!
요즘 잠을 뒤척여서 그런지 피곤함이 몰려온다!
연습할때 컨디션조절하려면 신경좀써야겠다
さいきん目がめっちゃつかれてる..
あんまりねれないからかな…!
2月のライブまで元気にぬらないと!!
.

  1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