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injun39: 1월 4일 월요일 아리랑 라디오 인준 출격!!!!
개인곡 할지도 몰라용~^^1시 생방이구요!!다들 많이 듣고 많이 질문해주세요~^^
1月 4日 月曜日 インジュンが アリランねラジオにでます!
カバー曲も歌うかもしれないよ~ 13時からのなまほうそうです~^^
.
.
#인준#라디오#아리랑#arirang#생방#한번 더 내말을
#대국남아#injun#大国男児
keikochanfan liked this
dy-illness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herbalpizza liked this hyunchuul posted this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