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injun39: 내일 17일 낮 12시
저랑 지유양이랑 같이작업하게된 음원이 나와요!!^^
각종 멜론 등 음원싸이트에서 많이 들어주세요~!!!
明日 17日 ひるの12時に インジュンとジユがコラボした
シングルがでますー!!
韓国のMelonとかで聞いてみてね~
.
.
#한번더말을#대국남아#인준#에이데일리#지유
#싱글#음원#멜론#injun
mikarin-master liked this
naninina47-blog liked this
hyunchuul posted this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