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웃어라쫌..등치만 크면 다냐 라노야…등치값을해야지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わらってよ…..皆んなこわがるから..わらわないと..
ラノ!
.
.
.
#도베르만#대국남아#인준#데일리#일상#셀카#셀피
#대형견#반려견#애견#독스타그램
#doberman#dobermanpinscher#doberman_pinschers#dog#dogstagram

  1. vip-inte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  2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