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맨날 카메라도 안보고 넌어딜보니..라노ㅡㅡ
カメラみろよ..どこみてるんだよ笑笑
.
.
#도베르만#대국남아#대형견#반려견#애견#인준
#doberman#dobermanpinscher
#doberman_pinschers#dog
#dogstagram
#injun

  1. dy-illness reblogged this from hyunchuul
  2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