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jun39: 날씨가…영하야영하….귀떨어지겠어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….ㅋㅋ그래도 콜라좋다
やばい..さむすぐる…..耳がいたい。笑笑
でもコーラは美味しいぞー!!!!
.
.
.
#셀카#겨울#데일리#인준#대국남아#injun

  1. hyunchuul posted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