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injun39: 날씨가…영하야영하….귀떨어지겠어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….ㅋㅋ그래도 콜라좋다
やばい..さむすぐる…..耳がいたい。笑笑
でもコーラは美味しいぞー!!!!
.
.
.
#셀카#겨울#데일리#인준#대국남아#injun
keikochanfan liked this
mikarin-master liked this
hyunchuul posted this

injun39: 날씨가…영하야영하….귀떨어지겠어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….ㅋㅋ그래도 콜라좋다
やばい..さむすぐる…..耳がいたい。笑笑
でもコーラは美味しいぞー!!!!
.
.
.
#셀카#겨울#데일리#인준#대국남아#injun